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차박캠핑 조명 추천! 충전식 LED 감성 랜턴 리뷰(전용 보관 파우치 증정)

by 섬나라 시티즌 2022. 7. 14.

항상 밝은 대낮에 캠핑을 즐겼는데 여름이 되고 날씨가 더워지니 낮보다는 노을이 지는 저녁에 차박 캠핑을 나가게 됐다. 그러다 보니 필요한게 차박랜턴! 조명이었다. 캠핑을 앞으로 계속 다닐거니까 이왕 사는거 좋을걸로 사기 위해 이곳 저곳 알아보았다. 리뷰도 많고 충전식으로 오래 쓸 수 있는 LED 조명을 발견했다.

 

 

캠핑용 감성 LED 조명 랜턴

최저가 캠핑감성조명 바로가기 Click

 

18650배터리 AA건전지를 사용하며 C타입으로 충전뿐만 아니라 보조배터리용으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한번 충전하면 최대 120시간은 지속된다 하니 하루종일 야외에서 오래 쓸 수 있었다. 

180lm LED 조명으로 3가지 점등 모드가 있는데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텐트 안에서 밝은 조명으로 사용할 수도 있었다. 제일 좋았던 건 랜턴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EVA케이스가 있고 그 케이스를 담을 수 있는 전용 캔버스 파우치까지 준다! 파우치같은 경우 케이스를 담는 것 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만큼 튼튼하고 좋은 패브릭 재질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유행타지 않은 베이지 크림 색상 추천

 

색상은 크림, 그린, 블랙 세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그린이 제일 인기가 많아서 품절이 됐었지만 크림색상을 사길 잘한 것 같다. 보면 볼 수록 지루하지 않고 야외에 두었을 때 색깔이 크게 튀지 않아 다른 캠핑용품들과 두었을 때 조화로웠다.

 

램프 바닥은 우드재질로 되어있어 마감처리가 튼튼하다. 게다가 충전 커버를 닫아 두면 생활방수까지 완벽하게 되서 비가올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다. 오히려 비오는 날 야외 캠핑할 때 이런 조명을 틀어두면 더욱 감성있다.

 

 

충전식이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

 

조명 바닥을 보면 기본으로 배송된 18650 배터리 건전지를 넣는 부분이 있다. 나사를 풀어서 배터리를 넣고 충전이 필요할 경우 랜턴 뒷면에 있는 충전 커버를 열어 충전하면 된다. C타입으로 되어있는데 충전선은 함께 동봉되어 배송이 온다. 야외에서 핸드폰 배터리가 없을 경우 캠핑조명을 보조배터리로 쓸 수도 있다. 이 점은 정말 마음에 들었다.

 

한번 충전하면 최대 120시간이 가니 야외에서 하루를 보낼 때 핸드폰 보조배터리를 무겁게 챙기지 않고 감성랜턴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캠핑용 감성 조명 사용설명서 

자세한 사용설명서는 클릭해서 확대 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캠핑장비 하나 없이 노을지는 바닷가에서 차 트렁크를 열어두고 은은하게 감성 랜턴 하나만 켜두어도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3가지 조명 스타일이 있는데 사진으론 다 담을 수 없어 아쉽지만 이렇게 조명 하나만으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다. 이래서 감성조명 감성조명 하는구나를 느낀 것 같다!

 

내가 구매한 최저가 링크는 아래와 같으니 한번 둘러보길 추천한다. 이왕 구매하는거 충전식으로 구매해서 오래오래 쓰는걸 추천한다.

 

차박캠핑 감성 LED 조명 랜턴 링크

 

브리즈문 루미나르 감성 캠핑랜턴 조명 풀세트 BM005

COUPANG

www.coupang.com

 

내돈내산이지만 쿠팡파트너스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댓글